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광주 신창동 눈치카페 (nunchi)

 

카페 nunchi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싶은 카페가 있어서

포스팅 해봐요

오늘 방문했던 곳은

신창동에 위치해 있는 카페 nunchi 에요 !

이 근처 지나갈일이 있다가 방문 해봐야겠다고

생각한곳 이거든요.ㅋㅋ

알아보니까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같아요 ~

카페nunchi 만의

시그니처 간판이

카페이름과 잘 맞아 떨어지네요 .

카페 내부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잘 꾸며져 있고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때문인지

입구엔 트리도 꾸며져있고 캐롤도 틀어놨더라구요.

디저트는 그때그때 바뀌는거 같아요 !

와~ 다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카페모카

눈치라떼

딸기초코케이크

 

카페nunchi만의 시그니처!!

눈치라떼가 정말 맛있었어요.

카페모카는 특이하게 크림을 선택할수 있는데 

아몬드크림으로 선택했어요 ㅋㅋ정말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아주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