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광주 남구 양림동 메타포[METAPHORE]

 

광주 남구 양림동에 다녀왔어요.

메타포라는 가게인데..

간만에 컬리티 높은 파스타맛에

감격했어요.ㅋㅋ

 

가게 내부 인테리어

자화상들이 많네요.

음료 냉장고에 상장들 보이시나요?

실력이 대단하신 분인거같아서

맛이 기대가 되었어요.ㅋㅋ

토마토 페스카토레

고로곤 스테이크 파스타

메타포 피자  주문했어요.

진짜 다른 설명 필요가 없이

지금까지 먹어본 파스타중

최고였던거 같아요.

피자도 먹기 좋게 조각내서

너무 잘 먹었어요.ㅎㅎ

메뉴판 뒤에는 와인 테이스팅 노트가

있더라고요.

나중에 또 가면 와인을 먹어볼 생각이에요.ㅋㅋ

사장님께서 후식으로

작품을 만들어서 주셨어요.ㅋㅋ

이상으로 메타포 식사 후기 끝